10.20 주일 기도 (이미애 집사)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이렇게 좋은 가을날, 주님 전에 나와 아버지께 찬양을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한주간도 우리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함께하시고 지켜주심을 감사합니다.
이렇게 사랑으로 지켜주심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마음은 아버지보다는 세상 것들로 가득 찼었고,
사랑해야할 이웃을 사랑하지 못하고 그 마음속에 용서하지 못하고 시기하고 질투하며 살았었습니다.
또 죄인줄도 모르며 지었던 많은 죄들도 있습니다.
지금 이시간 부족한 이모습들을 그리스도의 십자가 앞에 내려놓기를 원하오니
보혈의 피로 정결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결한 마음들이 하나님의 은혜의 보좌에 담대히 나가서 풍성한 은혜를 받음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비록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지날지라도,
사방으로 우겨싸임을 당할지라도,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고 외양간에 소가 없을지라도,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원받아 아버지의 자녀됨으로 인하여
감사가 넘치는 이시간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지금 아버지와 나와의 관계를 돌아보는 특별한 40일의 기도의 시간을  함께가고 있습니다.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내 눈이 지금 무엇을 보고 있는지’,’내가 돌아보아야할 이웃은 누구인지’…… 많은 질문들을 통하여 내 믿음을 돌아보는 시간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매일 매일 주시는 주님의 말씀이 우리 한사람 한사람이 가야할 길을 비춰주는 등불이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한사람 한사람의 등불이 모여서 새하늘우리교회의 큰 빛이 되고 이 빛이 어두운 이 시대를 밝히게 하여 주실 것을  믿고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단에 세우시어 말씀을 전하시는 장효수 목사님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심장으로 각 사람의 영적 부흥을 위하여, 한국교회의 회개를 위하여 간절히 기도하는 주의 종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그 하시는 모든 사역위에 주의 손이 함께하시어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서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매일 매일 힘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의 종을 통하여 주시는 그 말씀이,
엠마오로 가는 제자들에게 부활하신 주님이 나타나시어 말씀을 풀어주셨을 때 그들의 가슴이 뜨거워졌듯이 우리들의 가슴이 하나님께 향한 열정으로 뜨거워지게 하여주시고, 그 말씀이 골짜기의 마른뼈가 살아나고 생기가 돋듯이 잠자는 우리의 심령에 생기가 돌아서 우리 각자에게 향하신 주님의 선하고 온전하고 기뻐하시는 뜻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하시어 주의 종과 새하늘우리교회를 통하여 이루고자하시는 하나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지금 이시간 두 분 전도사님과 아이들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성령의 은혜가 함께하시어 어린 심령들의 눈과 가슴이 소돔과 고모라 같은 이 세상에 빼앗기지 않고, 오로지 말씀속에서 기쁨을 발견하게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으로부터 받은 꿈과 비전을 가슴에 품고 그 꿈이 이루어지도록 열심히 살아가는 매일 매일의 삶을 통하여  하나님의 정의와 공의가 물같이 흐르는세상을 위하여 귀히 쓰임받는 우리 아이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지금 이시간 아버지의 발앞에 엎드린 모든 심령들의 마음이 온전히 아바지께로만 향하여 각 심령속에 하나님의 임재가 임하고, 우리의 눈이 주의 영광을 보게하여 주시옵소서.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하여 이 시간 함께하지 못한 우리 믿음의 가족들에게도 같은 은혜가 임하기를 원하오며 이 모든 말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미애 집사)

소개 NHCC
New Heaven Community Church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