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4 추수감사절 주일 기도 (배미정 집사)


무한한 사랑과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그 동안 땀 흘려 가꾸고, 노력하고 수고한 결실을 거두는 추수 감사절을 맞이했습니다. 교회와 가정에 은혜와 축복을 베풀어 주셔서 풍성한 수확을 얻게 하셨음에 감사합니다. 작은 씨앗이 자라나서 풍성한 열매가 된 것처럼, 저희들의 믿음 또한 크게 자라서 신실하고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한국의 추위와 김장을 떠올리며 고향을 그리워하고, 친구를 떠올릴 수 있는 추억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가고 싶을 때 찾아 갈 수 있는 내 고향 내 나라가 되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기도제목을 기꺼이 나누고 같이 기도할 수 있는 믿음의 동 역자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옆에 있게 하시고 내가 그들에게도 믿음직한 중보기도자가 되도록 믿음이 자라게 하여 주옵소서.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유혹이 많고, 집중하기 어려운 세상이라 우리의 자녀들이 성실하고 착하게 살아내기 참으로 어렵습니다. 우리 자녀들을 깊은 사랑으로 보호하여 강하게 하여 주셔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께 의지하여 헤쳐나갈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주시옵소서. 우리의 자녀들이 꿈꾸는 세상을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빛이 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2013년도 한 달 조금 넘게 남아 있습니다. 이 남은 기간 동안 연초에 세웠던 계획들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고, 은혜 가운데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장효수 목사님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성령 충만의 말씀을 전하게 하시어 우리 성도들이 주님께 한 발 짝 더 나아가는 통로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껏 거두어 들인 모든 결실에 감사하여 드리는 오늘의 예배를 기뻐이 받아 주시고 새하늘 우리교회를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고 풍성히 얻게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받들어 간절히 기도 드렸습니다.

(배미정 집사)

소개 NHCC
New Heaven Community Church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