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E 사역을 함께 헌신하고 싶은 집사님께


KWE 사역을 함께 헌신하고 싶은 집사님께

이번주 내린 비로 인하여 풀밭이 더욱 무성해졌습니다. 엊그제 기온이 내려가서 그런지 동쪽 산 정상에 흰 눈이 내린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Lake Tahoe 에는 많은 눈이 내렸을 것 같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내린 비가 산과 들의 나무와 풀들을 더욱 생명력있게 만들고 있음을 느낍니다. 요즘 한국의 친구들이 보여주는 사진들은 산과 들에 흐드러지게 핀 개나리와 진달래 그리고 활짝 핀 꽃들입니다. 한국의 봄의 전령사가 같은 연분홍 진달래와 노란 개나리가 보고 싶은 계절입니다.

사랑하는 집사님,

주 안에서 모든 가족들이 평안하신지요. 새벽기도회에 나올 때에는 히터를 켜고 나와야 하는 아침의 찬 날씨입니다. 아침 저녁의 기온이 낮기 때문에 모든 가족들이 따뜻하게 옷을 입고, 건강함을 지킬 수 있기 바랍니다.

사순절 다섯째주일을 맞이하는 우리는 내일 사순절 40일새벽기도회 (사새) 29번째 날을 맞이하게 됩니다. 내 영혼과 가정, 우리교회, 한국교회 그리고 우리 민족을 위해 회개하며 기도하는 사새가 믿음의 중심을 잡아가는 거룩한 시간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은혜 안에서 우리 자신들이 함께 하는 시간을 통하여 우리 자신들을 다듬지 않으면, 우리는 진리의 길과 생명의 길을 온전히 갈 수 없기에 순종하는 마음을 가지고 새벽마다 머리를 숙이는 것입니다. 우리의 힘에 의지하지 않고, 하나님의 은혜 안에 거하기 원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약해질 때 하나님의 능력은 강하게 역사하고, 그때에 우리가 이 세상에서 담대하게 살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한 주간 우리교회의 새벽기도회에서 그리고 다른 교회에서 그리고 집에서 하나님의 말씀과 동행하며 회개의 사순절기가 되기 바랍니다.

이제 내일부터 KWE 영성수련회를 위한 준비모임을 우리교회에서 시작합니다. 5월 첫째주에 있는 이번 KWE수련회는 다른 수련회와는 달리 목회자들을 위한 수련회입니다. 이 지역과 북가주지역의 교회들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먼저 목회자들을 초청하는 것입니다. 목회자가 참여했을 때 교인들이 참여하기가 부담없기 때문입니다. 오래전부터 준비해온 이번 목회자 KWE는 우리 모든 교회들에게 큰 은혜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집사님, 주님의 사랑과 구원의 은혜를 받은 우리는 이 땅에서 받은 사랑과 은혜를 나누어야 하는 거룩한 책임이 있습니다. 믿음 안에서 사랑과 은혜를 나누는 것을 선교라고 합니다. 이 선교는 주님을 모르는 자들과 주님의 뜻대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대로 살지 못하는 세상 사람들에게 주님을 온전히 만날 수 있는 거룩한 기회를 주는 것이고, 우리는 그 일에 쓰임을 받는 것입니다. 우리교회가 지역교회들과 함께 사역하는 KWE사역은 그런 일에 쓰임을 받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34일동안의 영성수련회를 통해 말씀을 듣고, 묵상하며, 주님의 말씀과 함께 하는 감격스런 시간들을 통하여 주님을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고, 그 결단으로 교회와 세상을 온전히 섬기기 위함입니다 미전도종족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가는 것도 선교이고, 복음이 전해진 아시아나 아프리카 지역에 가서 사역을 하는 것도 선교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에서 주님을 알지 못하고, 예배드리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주님을 진실로 만나게 하고, 그리스도의 제자로 만들어가는 것 또한 귀한 선교입니다. 어느 것이 중요하고, 먼저여야 하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함께 해 나가야 하는 사역입니다. 우리가 받은 복음과 사랑을 멀리 나가 사역을 하지 못한다면, 우리가 할 수 있는 지역에서 구체적인 선교의 실천인 KWE 사역을 해 나간다면 주님께서는 기뻐 받으실 것입니다.

20144월 첫주일 장효수 목사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